티스토리 뷰

축구

레가네스 바르셀로나 리뷰

Beat. 2016. 9. 17. 22: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4라운드에서 레가네스와 바르셀로나가 만나 바르셀로나가 5대1로 승리하였다. 3라운드에서 승격팀인 데포르티보 알라베스에게 충격패를 했던 바르셀로나가 이번 라운드도 승격팀인 레가네스를 만나 이른 시간 득점으로 쉽게 이길 수 있었고, 반대로 레가네스는 바르셀로나를 만나 10백이 아닌 맞불을 놓는 전술로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이른 시간 실점으로 대패를 하고 말았다. 이번 경기는 두팀의 경기플레이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자



출처 - FC Barcelona FaceBook



바르셀로나


레가네스를 만나 MSN과 마스체라노 피케 움티티 3백으로 경기에 나섰다. 초반 레가네스의 거친 플레이와 전방 압박에 당황했지만 상대의 올라와 있는 수비라인을 수아레즈가 뚫고 메시에게 패스해 쉽게 선제골을 넣으며 경기를 쉽게 풀어나갔다. 이후에도 수비라인을 올린 레가네스를 상대로 손쉽게 전반에만 3골을 넣으며 경기를 쉽게 가져갔고 후반 엔리케 감독은 주전들을 빼며 체력관리를 해줄 정도로 경기는 기울어 버렸고 결국 5대1 바르셀로나의 대승으로 경기는 종료되었다.



레가네스


레가네스는 바르셀로나를 만나 10백이 아닌 맞불을 놓는 전술로서 초반에 상대를 위협하며 대등한 경기력을 보였주었다. 하지만 과정은 좋았으나 마무리에서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말았다. 결국 이른 시간 상대의 역습에 선제골을 실점하면서 경기를 어렵게 풀어가기 시작했고 실점이후 맥없이 무너진 것이 아쉬웠다. 마무리만 좋았다면 초반에 경기를 리드해 나갈 수 있었을 것이다.





레가네스는 강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경기 초반 경기를 리드하며 좋은 기회를 잡았으나 마무리가 아쉬웠고 결국 선제골을 실점 후 맥없이 무너져 버리고 말았다. 레가네스가 좋은 팀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실점 후에도 집중력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바르셀로나는 알라베스에게 충격패 후 셀틱과 레가네스를 잡으며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