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에 주위 지인이 아이폰을 잃어버려 당황해 하는 모습을 본 적이 있는데요.


아이폰은 분실시 위치추적으로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찾는 모습을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폰 분실 위치추적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분실 위치추적




1. 아이폰에서 "나의 아이폰 찾기 설정"을 하셔야 됩니다.


설정 -> 아이클라우드에 들어가신 후 제일 하단에 "나의 아이폰 찾기" 서비스가 보일 겁니다.


아이폰 분실 위치추적을 하기 위해서는 "나의 아이폰 찾기"가 켜져 있어야 됩니다.






"나의 아이폰  찾기"를 터치 후 설정에 "나의 아이폰 찾기", "마지막 위치 보내기" 설정을 모두 활성화 시켜줍니다.


최소한 여기까지 되어 있어야 아이폰 분실 위치추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설정을 꼭 활성화 시켜 놓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1번의 설정을 모두 한 상태에서 아이폰을 분실하셨다면 컴퓨터에서 "아이클라우드"를 들어가신 후,


"아이폰 찾기"를 확인하시면 지도상에 나의 아이폰 위치가 보입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셔서 아이폰을 찾으시면 됩니다.


하지만 만약 아이폰이 해외에 있다면 포기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분실 위치추적 하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