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혹시 경력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아시나요?


경력증명서는 이직을 할때 필요한 서류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력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증명서 발급방법




1. 인터넷에 "국민연금공단"을 입력 후 검색해주세요.


그럼 하단에 "국민연금공단" 홈페이지가 보입니다.


클릭해주세요.



2. "국민연금공단" 메인페이지 입니다.


좌측의 개인 민원(조회/증명) 로그인을 클릭해주세요.



3. 개인 민원 페이지입니다.






조회/증명 -> 가입증명서(국/영문)을 클릭해주세요.



4. 가입증명서를 확인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5.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에 대해서 동의 후 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6. 그럼 경력증명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국민연금 가입내역이 나오는데요.


프린터로 발급하시거나 팩스로 발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경력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